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오는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배달 서비스의 가격을 분리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리아 배달 서비스의 제품별 차등 가격은 단품 메뉴 700원~800원, 세트 메뉴 1300원 수준이다. 자사 앱 '롯데잇츠' 주문 시 최소 주문 금액 1만4000원부터 배달 팁 없는 무료배달 서비스 운영과 원하는 시간에 수령할 수 있는 '픽업주문' 서비스를 자사 앱 한정 운영한다. 사진은 23일 서울 시내의 한 롯데리아 매장. 2024.9.23/뉴스1 ⓒ News1 이승배 기자관련 키워드배달수수료배달플랫폼이중가격제다이나믹프라이싱김명신 기자 GS샵, 품질 전문가 양성으로 중소 협력사 성장 돕는다W컨셉, '더블유위크'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10배↑관련 기사배달플랫폼 '조건부 할인'에…업계 "현행 보다 후퇴, 기만행위"[이중가격제 역풍]③ "매출 30%가 배달 수수료…가게 문 닫을 처지"[이중가격제 역풍]① "배달수수료, 더는 못 참아" 갈등 고조숙박 플랫폼의 통 큰 '한 걸음'과 진흙탕 배달 플랫폼[기자의눈]"네 탓이오"…배달앱 '흙탕물 싸움' 원인 된 '최혜대우'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