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에 편의점 장바구니 '이것' 담았다"

올해 1월~7월 도시락, 베이커리 제품군 가장 많이 팔려
2000~3000원 가격대·큰 용량 선호 현상…물가 부담 여전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면서 편의점업계가 가격 경쟁력에 사활을 걸고 있다. 편의점 4사(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도시락, 라면, 베이크류로 저렴하거나 가격 대비 큰 용량 제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은 24일 오후 서울의 한 편의점에서 도시락이 진열돼 있는 모습. 2024.7.24/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면서 편의점업계가 가격 경쟁력에 사활을 걸고 있다. 편의점 4사(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도시락, 라면, 베이크류로 저렴하거나 가격 대비 큰 용량 제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은 24일 오후 서울의 한 편의점에서 도시락이 진열돼 있는 모습. 2024.7.24/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면서 편의점업계가 가격 경쟁력에 사활을 걸고 있다. 편의점 4사(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도시락, 라면, 베이크류로 저렴하거나 가격 대비 큰 용량 제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은 24일 오후 서울의 한 편의점에서 베이커리류가 진열돼 있는 모습. 2024.7.24/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면서 편의점업계가 가격 경쟁력에 사활을 걸고 있다. 편의점 4사(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도시락, 라면, 베이크류로 저렴하거나 가격 대비 큰 용량 제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은 24일 오후 서울의 한 편의점에서 베이커리류가 진열돼 있는 모습. 2024.7.24/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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