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면서 편의점업계가 가격 경쟁력에 사활을 걸고 있다. 편의점 4사(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도시락, 라면, 베이크류로 저렴하거나 가격 대비 큰 용량 제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은 24일 오후 서울의 한 편의점에서 도시락이 진열돼 있는 모습. 2024.7.24/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면서 편의점업계가 가격 경쟁력에 사활을 걸고 있다. 편의점 4사(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도시락, 라면, 베이크류로 저렴하거나 가격 대비 큰 용량 제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은 24일 오후 서울의 한 편의점에서 베이커리류가 진열돼 있는 모습. 2024.7.24/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관련 키워드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편의점런치플레이션고물가김명신 기자 "계열사별 맞춤형 인재 채용 달라"…유통가 하반기 신입 공채 돌입"할인에 페이백"…현대면세점, '더 현대적인 면세쇼핑' 진행관련 기사휴게소 편의점 최고 인기 상품은?…1위 커피음료, 2위 스낵"1000원도 비싸다"…편의점에서도 '짠물 소비'가 대세추석 선물 '이날'까지 주문해야 연휴 전 받아요…업체별 마감 제각각BAT로스만스, 기기반납 프로그램 전국 확대…"환경 보호"헬로모바일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알뜰폰 유심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