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코트라와 지난해 9월5일 개최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in 자카르타 B2B 수출상담회에서 국내 중소기업이 현지 유통기업과 상담하고 있다. (롯데 제공).mom편한 놀이터(롯데 제공). 관련 키워드롯데지주윤수희 기자 롯데하이마트, 밸류업 계획 발표…"2029년까지 영업익 1000억 목표"'면세업 직격탄' 호텔신라, 3분기 적자 전환…영업손실 170억(상보)관련 기사신세계 이어 현대百도 형제경영 강화…안정 속 '신상필벌'롯데 "ESG경영으로 환경·사회에 선한 영향력 확대"30대그룹 경영진 셋 중 하나 임기만료 앞둬…4대그룹 219명日 스테디셀러 '파이노미' 한국 오나…한일 롯데 식품 협력 강화롯데글로벌로지스, 코스피 상장예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