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은 1분 이내의 짧은 영상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기존 고객부터 신규 고객까지 공략에 나섰다.(올리비아로렌제공)관련 키워드올리비아로렌세정김진희 기자 무신사 브랜드 옷이 1만원?…'무진장 아울렛 팝업' 북새통본격 추위 시작…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방한화 '눈길'관련 기사세정그룹, 여성 패션부문 독립 법인화…"사업 전문성 강화"박이라 세정 대표 "올리비안 로렌 12월 독립…여성복 경쟁력 강화"박이라 세정 대표 "독립·책임·정도·준법경영 실천…100년 기업으로 도약"50주년 세정, '국민 브랜드' 자리매김…박이라 대표 새 시대 이끈다세정그룹, 첫 번째 큐레이션 쇼룸 DAECHI 342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