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은 1분 이내의 짧은 영상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기존 고객부터 신규 고객까지 공략에 나섰다.(올리비아로렌제공)관련 키워드올리비아로렌세정김진희 기자 "청년 세대가 희망"…'Z세대 자립' 지원 나선 유통가형지엘리트, 작년 매출 1327억원 '역대급'…3S 사업 효과관련 기사'50주년' 세정,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 비전 선포창립 반세기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 "사회적 책임 다하는 기업될 것"장마철 '성큼'…쾌적함·스타일 다 잡는 패션템 '주목'올리비아로렌, 서포터즈부터 VIP 초청 여행까지…고객 참여 콘텐츠 강화올리비아로렌, 셋업부터 데님까지 '파리지엔' 사로잡은 봄 패션 기획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