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LF 제공)관련 키워드삼성물산패션부문LF신세계인터내셔날김명신 기자 GS샵, 품질 전문가 양성으로 중소 협력사 성장 돕는다W컨셉, '더블유위크'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10배↑관련 기사"소비심리 둔화 직격탄"…패션 대기업들, 3Q 실적 '먹구름''본업 집중 vs 사업 다각화'…활로 모색 나선 패션업계"쌀쌀해진 날씨에 트렌치코트 잘 팔리네"…1000만원대 아우터도 '불티'짧은 가을 가고 긴 겨울 온다…부츠 매진에 어그·패딩 판매 급증'삼성물산 14년·신성통상 3년'…패션업계 근속연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