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자 배송' 강화하는 컬리…수수료로 수익 확장 이뤄낼까

제품 10개 중 2개가 오픈마켓 제품…비중 23%로 늘어
판매 수수료로 수익성 제고에 유리…직매입과 투트랙

ⓒ News1 양혜림 디자이너
ⓒ News1 양혜림 디자이너

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를 찾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컬리 파트너사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컬리 서비스 론칭 8년 만에 첫 오프라인 행사인 '컬리 푸드 페스타'는 85개 대표 파트너사와 130개 F&B 브랜드들이 참여, 고객들과의 친밀한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2023.7.6/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
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를 찾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컬리 파트너사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컬리 서비스 론칭 8년 만에 첫 오프라인 행사인 '컬리 푸드 페스타'는 85개 대표 파트너사와 130개 F&B 브랜드들이 참여, 고객들과의 친밀한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2023.7.6/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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