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서울·대구' 신규 서비스센터 개점…하루 100대 정비

20일 개점한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센터(HS 효성더클래스) 전경(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2025.02.20.
20일 개점한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센터(HS 효성더클래스) 전경(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2025.02.20.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일 서울과 대구에 하루 100대를 정비할 수 있는 대형 서비스 센터를 개점했다고 밝혔다.

서울에 문을 연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센터(HS 효성더클래스)'는 지상 2층의 총 연면적 5780㎡(약 1750평) 규모다. 35명의 정비 전문가가 근무한다. 차량 점검과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한 27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해 하루 100대까지 차량을 수리할 수 있다.

대구에 문을 연 '메르세데스-벤츠 대구 북구 서비스센터(중앙모터스)'는 지하 1층부터 지상 13층까지 연면적 2만2128㎡(약 6700평)에 달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 중 대구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한 29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64개 공식 전시장과 함께 74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김나정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부문 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차량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수준 높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ongskim@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