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해치백 교과서' 골프 50주년 기념 광고 캠페인

본문 이미지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코닉 해치백 '골프'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과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974년 출시한 폭스바겐 골프는 탄탄한 기본기와 뛰어난 주행 성능과 공간 활용도로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해치백의 교과서로 불린다. 누적 판매량은 3700만대 이상으로 폭스바겐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이다. 국내서도 지난달 수입 콤팩트 해치백 최초로 누적 판매량 5만대를 돌파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의 5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강남, 종로, 홍대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하고, 강남역 등 지하철역에서 디지털 광고를 게재한다.

yagoojoa@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