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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억 아동복 브랜드' 성수동 떴다…29CM, 키즈 편집숍 가보니 [르포]

'1억 아동복 브랜드' 성수동 떴다…29CM, 키즈 편집숍 가보니 [르포]

서울 성수동에 오프라인 아동복 편집숍이 들어섰다. 얼스디아카이브, 드타미프로젝트 등 온라인에서 인기몰이인 브랜드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다.패션플랫폼 29CM는 오프라인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를 28일 연다. 이에 앞선 27일 취재진을 대상으로 이구키즈 성수를 공개했다.매장은 복층 구조로 구성됐다. 1층에는 패션·잡화·슈즈·유아 가구·교구 등 약 300종의 키즈 토털 아이템과 놀이 공간을 배치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환
무신사, 中 최대 스포츠웨어 기업 '안타 스포츠'와 합작법인 설립

무신사, 中 최대 스포츠웨어 기업 '안타 스포츠'와 합작법인 설립

무신사는 중국 최대 규모 글로벌 스포츠웨어 기업인 '안타 스포츠'(Anta Sports)와 손잡고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무신사와 안타 스포츠는 중국 현지에 합작법인 무신사 차이나(MUSINSA China)를 설립하고 공동 투자를 단행한다. 이번 거래는 현지 규제 당국의 승인 절차를 거쳐 오는 9월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다.무신사는 합작법인 지분 60%를 보유하며 최대주주 지위를 갖고 안타 스포츠가 나머지 40% 지분
"韓 신진 브랜드 글로벌 진출 가능성"…'2025 트렌드페어' 성료

"韓 신진 브랜드 글로벌 진출 가능성"…'2025 트렌드페어' 성료

한국패션협회는 지난 20~21일 글로벌 바이어 등 2500여 명이 참석한 '2025 트렌드페어'(TREND FAIR 2025)가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네트워크 확대와 신진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올해 트렌드페어는 아시아 주요 바이어 초청 전략을 통해 일본과 중화권의 하이엔드 편집숍부터 합리적 가격대의 타오바오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까지 폭넓은 바이어 풀을 구
시에라디자인, 첫 플래그십 스토어 '라이트 하우스' 오픈

시에라디자인, 첫 플래그십 스토어 '라이트 하우스'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은 서울 도산대로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라이트 하우스'(LITE HOUSE)를 공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1965년 미국 캘리포니아 리치먼드에서 탄생한 시에라디자인은 'THINK OUTSIDE'라는 슬로건 아래 의류, 배낭, 침낭, 텐트 등 어패럴부터 기어 전반을 아우르는 아웃도어 브랜드다.시에라디자인 도산 플래그십 '라이트 하우스'는 누구나 아
삼성물산 르베이지, 김희찬 작가와 협업 프로젝트 진행

삼성물산 르베이지, 김희찬 작가와 협업 프로젝트 진행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르베이지는 다음 달 17일까지 ZIP739 한남점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로 김희찬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르베이지는 '살롱 드 르베이지'라는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은 상품을 출시하고 작가를 조명하는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 권중모 작가와의 협업에 이어 올해는 독창적인 공예 작품으로 주목받는 김 작가와 손을 잡았다.김 작가는 연작
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서 시작해 美 시장 진출

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서 시작해 美 시장 진출

애경산업(018250)의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은 미국 시장에 진출하며 현지 소비자와 접점 강화를 통해 글로벌 인지도 확보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투에딧은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국내에 첫선을 보인 후 출시 7개월 만에 130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국내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글로벌 소비자에게도 관심을 받으며 미국 시장 진출에 나섰다.투에딧은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지난 7월부터 미국 현지에
젝시믹스, 러닝 성장세 속 RX 컬렉션 인기

젝시믹스, 러닝 성장세 속 RX 컬렉션 인기

젝시믹스(337930)는 7월 신규 러닝 컬렉션 출시 이후 판매량이 크게 확대되며 성장 곡선을 이어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지난달 신규 컬렉션 출시 이후 RX의 한 달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인체공학적 기능과 디자인을 접목하여 기능성과 활동성을 강화 신규 컬렉션으로 라인업을 강화하며 러너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켰다는 평가다.야간 러닝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RX 메쉬 믹스 투인원 쇼츠', 'RX 프레시 트리코트 슬
LF 스페이스 H·라움 이스트, 외국인 발길 몰리는 '핫플' 부상

LF 스페이스 H·라움 이스트, 외국인 발길 몰리는 '핫플' 부상

LF(093050)의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의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SPACE) H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RAUM EAST)가 서울 핵심 상권에서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을 모으며 브랜드 체험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스페이스 H는 2018년 리뉴얼 오픈한 헤지스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로, 남성복·여성복·골프웨어·액세서리·펫·협업 컬렉션까지 헤지스의 전 라인업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단순히
"집에서 관리해요"…'홈스테틱' 공략 나선 뷰티 업계

"집에서 관리해요"…'홈스테틱' 공략 나선 뷰티 업계

최근 '홈 에스테틱'(홈케어+에스테틱)이 인기몰이다.뷰티 업계는 뷰티 기기 외에 화장품만으로도 간편하게 집에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홈 에스테틱 브랜드를 론칭하거나 관련 라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27일 W컨셉에 따르면 지난 7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홈 에스테틱 관련 뷰티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0% 증가했다. 세부적으로 △바디케어 820% △헤어케어 40% △마스크팩 65% △스킨케어(토너·세럼·에센스 등) 10% 순으로
[단독] '자본잠식' 에이블리, 선불 충전금 도입…'티메프 사태' 우려도

[단독] '자본잠식' 에이블리, 선불 충전금 도입…'티메프 사태' 우려도

에이블리가 선불 충전금 서비스를 도입한다. 결제 편의성을 높여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이를 두고 머지포인트 사태, 티메프(티몬·위메프) 사태와 같은 선불 충전금 리스크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온다.27일 패션 플랫폼 업계에 따르면 에이블리는 선불 충전금 서비스 '에이블리 머니'(ABLY Money)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상표권을 출원하기도 했다. 에이블리 머니의 지정 상품으로 △거래승인 및 정산서비스업 △구매대금 결제중개업 △
[K-뷰티 신드롬] 곽태일 팜스킨 대표 "K-뷰티로 농촌과 상생 실현"

[K-뷰티 신드롬] 곽태일 팜스킨 대표 "K-뷰티로 농촌과 상생 실현"

2020년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 유통&이커머스 부문 30인 선정.2020년 충청북도 고용창출 우수기업 선정.2020년 벤처기업협회 주관 스타트업 부문 우수벤처기업 선정.2021년 농림축산식품부 A-벤처스 선정.2017년 창업 이래 다수 타이틀을 확보한 팜스킨. 팜스킨은 초유(소가 송아지를 낳은 직후 나오는 소량의 우유) 추출물을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시작해 현재 K-뷰티를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했다.팜스킨은 곽태일 대표가 건국대 축
[K-뷰티 신드롬] 정윤진 비플레인 대표 "녹두 헤리티지로 차별화"

[K-뷰티 신드롬] 정윤진 비플레인 대표 "녹두 헤리티지로 차별화"

"'녹두'하면 비플레인. 핵심 원료 헤리티지로 브랜드 차별화 꾀했죠."정윤진 비플레인 대표는 뉴스1과 인터뷰에서 "녹두라는 전통(한방)적인 것에 현대적인 성분을 배합해 소비자에게 친숙하면서 엣지있게 다가가고자 했다"고 설명했다며 이같이 말했다.정 대표가 2018년 론칭한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은 녹두와 같은 안전한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즐거운 피부 자신감'을 제안한다.정 대표는 과거 화해 재직 시절부터 일찍이 클린뷰티 카테고
[K-뷰티 신드롬] 이진민 아이소이 대표 "제품력·진정성으로 승부"

[K-뷰티 신드롬] 이진민 아이소이 대표 "제품력·진정성으로 승부"

"아무리 민감한 피부도 성분, 자극 걱정 없이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겠습니다."이진민 아이소이 대표는 물만 닿아도 아프고 계절이 바뀔 때마다 피부가 허물처럼 벗겨지는 민감성 피부였다.우연히 지인 추천으로 천연화장품을 사용하게 되면서 병원도, 약도 듣지 않던 피부가 호전되는 경험을 했다.이진민 대표가 화장품 성분을 연구하게 된 계기다.이 대표는 과 인터뷰에서 "10여년간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국가와 브랜드를 찾아다니며 기술력을 구
[K-뷰티 신드롬]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 "소비자와 공감 추구"

[K-뷰티 신드롬]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 "소비자와 공감 추구"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시장 수요를 반영하고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소비자와 공감하는 브랜드를 선보이겠습니다."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는 과 인터뷰에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의 니즈를 직접 파악하다 보니 실제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더 깊이 고민할 수 있었고, 이러한 인사이트가 새로운 브랜드 오픈으로 이어졌다"며 이같이 밝혔다.누리하우스는 K-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해 원스톱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
 노스페이스, '노벨티 올레마 재킷' 출시

노스페이스, '노벨티 올레마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올 봄 시즌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노벨티 올레마 재킷'을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주요 매장을 통한 한정 판매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노벨티 올레마 재킷은 올 봄 시즌 들어 남녀 전 제품 완판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정가 대비 리셀 가격이 남성용은 86%, 여성용은 60% 상승할 정도로 리셀 시장을 뜨겁게 달궜다.노스페이스를 대표하는 숏패딩의 근본 '눕시 재킷', 고프코어룩의
"설화수·라네즈 만드는 회사요? 건강하고 풍성한 삶 만들어요"

"설화수·라네즈 만드는 회사요? 건강하고 풍성한 삶 만들어요"

단순히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인 줄 알았는데아모레퍼시픽 본사를 방문하고 생각이 달라졌습니다.아모레퍼시픽은 인간의 삶을 더 좋게, 더 건강하게 만드는 회사입니다.우즈베키스탄 출신 파리저드(27·여)씨는 26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와 서울 북촌에 위치한 '북촌 설화수의 집'을 방문하고 이 같이 밝혔다.27개국에서 온 외국인들은 26~27일 양일간 열리는 뉴스1 'K-브랜드 글로벌 캠프'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본사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K-뷰티를 체험
블랙야크, 기능성 메리제인 샌들 인기

블랙야크, 기능성 메리제인 샌들 인기

블랙야크는 아웃도어에도 부는 발레코어 열풍에 힘입어 여성용 메리제인 샌들 리오더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둥근 앞 코, 발등을 가로 지르는 스트랩이 특징인 메리제인은 발레코어룩 스타일링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블랙야크가 선보인 샌들은 메리제인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일상부터 트레킹까지 다양한 활동에서 신을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아웃솔, 워터 홀(WATER-HOLE)
[K-뷰티 신드롬] 허재석 대표 "힌스, 독창성 바탕으로 Hince 2.0 도약"

[K-뷰티 신드롬] 허재석 대표 "힌스, 독창성 바탕으로 Hince 2.0 도약"

'뻔한 색조 브랜드는 가라'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를 전개하는 비바웨이브의 허재석 대표는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밀도 있고 풍부한 컬러를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화하고(enhance), 스스로에 대한 확신을 주는(convince) 브랜드를 만들고자 했다"며 창업 계기를 설명했다.힌스를 론칭한 2019년 당시 K-뷰티 시장은 스킨케어 중심으로 재편돼 있었다.허 대표는 "색조 카테고리에서는 브랜드의 다양성이 부족하다고 느꼈고 특히 개인의 고유한 분위
[K-뷰티 신드롬]송지혜 마녀공장 대표 "전문성·신뢰성·진정성 다 갖췄다"

[K-뷰티 신드롬]송지혜 마녀공장 대표 "전문성·신뢰성·진정성 다 갖췄다"

"화장품 원료사 출신들이 창업한 브랜드.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장기적으로 효과를 주는 성분을철저히 연구하는 브랜드입니다."송지혜 마녀공장(439090) 대표는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2012년 론칭한 마녀공장은 '엄선한 원료와 독창적 조합'이라는 창업 정신을 13년째 이어가고 있다"며 이같이 강조했다.마녀공장은 론칭 당시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성분과 처방에 대한 전문성이 부족한 문제의식에서 출발했다.송 대표는 "유기농 인증 원료, 피부
[K-뷰티 신드롬] 안병준 티르티르 대표 "전세계인에 아름다움 전파"

[K-뷰티 신드롬] 안병준 티르티르 대표 "전세계인에 아름다움 전파"

"티르티르는 'Be You, Be Confident'라는 슬로건 아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며 자신감에서 비롯된 '나다움'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제품을 통해 고객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2019년 론칭한 티르티르는 지난해 글로벌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의 리브랜딩에 성공했다.앞서 티르티르는 코로나 팬데믹 당시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으로 소위
[K-뷰티 신드롬] 반성연 달바 대표 "소비자 감성·효율 만족시켜야"

[K-뷰티 신드롬] 반성연 달바 대표 "소비자 감성·효율 만족시켜야"

"제품이 모든 것의 시작입니다."반성연 달바글로벌(483650) 대표는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감성적인 혁신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했다"며 감성(Emotion)과 효율(Efficiency)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반 대표는 "달바는 한국이 보유한 최고의 생산 인프라가 최고의 원료와 혁신적 제품 기획과 만났을 때 세계에서 통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는 믿음으로 시작했다"고 떠올렸다.그렇게 탄생한 제품이 바로 미
무신사 상품 기획력 입증…노홍철 컬래버 '노더럽' 랭킹 1위

무신사 상품 기획력 입증…노홍철 컬래버 '노더럽' 랭킹 1위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과 협업해 선보인 브랜드 '노더럽'(No The Love) 상품이 론칭 하루만에 랭킹 1위에 올랐다. 단순하고 평범한 일상용품에 개성을 불어넣고 브랜딩을 강화하는 무신사만의 상품 기획력이 빛을 발했다는 분석이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22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출시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더럽의 포지티브 치약 2종 상품이 론칭 당일 무신사 스토어 랭킹 1위를 차지했다.노더럽에서 함께 출시한 '포지티브 칫솔 4P' 상품은
콜마비앤에이치, 헤모힘 상표권 확보…R&D 중심 지속 성장 발판 마련

콜마비앤에이치, 헤모힘 상표권 확보…R&D 중심 지속 성장 발판 마련

콜마비앤에이치는 22일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콜마비앤에이치(200130) 서울사무소에서 '헤모힘'(HemoHIM) 상표권 양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헤모힘의 상표권을 단독 소유하게 된 콜마비앤에이치는 브랜드 정통성과 시장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고 글로벌 확장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행사에는 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이사, 주한규 한국원자력연구원 원장, 임문택 대덕연구개발특구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윤동한
네파, 필립킴과 '퍼포먼스 랩' 컬렉션 출시…"퍼포먼스 시각화"

네파, 필립킴과 '퍼포먼스 랩' 컬렉션 출시…"퍼포먼스 시각화"

네파는 글로벌 그래픽 디자이너 필립킴(Phillip Kim)과 협업해 아트 무드와 기술력을 모두 강화한 퍼포먼스 랩(PERFORMANCE LAB)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서울과 뉴욕을 무대로 활동하는 필립킴은 대담한 색감과 정교한 그래픽 감각으로 세계 유수 브랜드와 비주얼 아이덴티티 작업을 해온 아티스트다. 브랜드 문화를 깊이 해석하고, 이를 타이포그래피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결합하는 독창적 스타일이 특징이다.이번 협업에서 필립킴은 자연
애경산업 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쁘띠 출시

애경산업 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쁘띠 출시

애경산업(018250)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 케어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는 아이 옷부터 어른 옷까지 섬유의 부드러운 관리를 도와 주는 '섬유유연제 쁘띠'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시어버터를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을 적용해 의류 등 섬유에 깊고 풍부한 향기를 더해주는 고농축 섬유유연제다.르샤트라 섬유유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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