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박승주 기자 = DL이앤씨는 경기 고양 소재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분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단지는 덕양구 내 지축지구 B-5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8층, 3개동, 전용면적 84㎡ 총 331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84㎡A 140가구 △84㎡B 81가구 △84㎡C 110가구다.
공공택지지구에서 분양하는 만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특히 올해 9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로 선분양 단지와 달리 분양 후 입주 기간이 짧다.
고양 지축지구는 다리 하나만 건너면 서울에 도보로 진입할 수 있다. 인근에는 스타필드, 이마트트레이더스, 이케아, 롯데몰, 은평성모병원 등이 있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은 지하철 3호선 지축역과 약 500m 떨어져 있는 역세권 단지다. 삼송로와 통일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도로교통 환경도 갖추고 있다.
중심상업지구가 단지 남측 약 100m에 위치해있으며 도보 거리에 지축초, 지축중이 있다. 2023년에는 지축2초(가칭)도 개교할 예정이다. 이외 창릉천, 북한산, 이말산, 노고산, 오송산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삼송지구와 은평뉴타운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입지적 이점이 있다”며 "가성비와 우수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의 주택전시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주택전시관으로만 운영할 계획이다.
parks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