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우송정보대학 뷰티디자인학부가 2025학년도 신입생을 위해 4일부터 6일까지 ‘와우 위크(Wow Week)’라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신입생들이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뷰티 전문가로서의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Wow Week’에서는 개인 월매출 1억 원 이상의 성과를 기록한 본교 출신의 헤어디자이너와 메디컬 에스테티션들이 직접 참여해 생생한 현장 경험을 전수한다. 특히 준오헤어와 아이디헤어 등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의 핵심 인사들이 참여해 업계에서 요구하는 기술과 태도,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헤어디자인 분야의 특강은 차지연 부원장, 진주 대표원장, 은혜 원장 등 저명한 전문가들이 맡아 진행한다.
정지영 학부장은 “매년 ‘Wow Week’를 통해 졸업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제자들과 미래의 하이퍼포머를 꿈꾸는 신입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꿈과 비전을 공유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뿌듯함과 자긍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홍수정 교수는 “Wow Week를 경험한 신입생들은 학교 생활에 대한 만족도가 높고, 전공에 대한 열정과 목표 의식이 뚜렷해지는 경향이 있다. 올해 참여한 신입생 93명 모두가 이 시간을 통해 새로운 환경에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pcs420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