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AI 서비스 ‘에이닷’이 8월 26일, 대규모 서비스 개편을 통해 일상 생활 관리를 도와주는 AI 개인비서로 거듭난다고 밝혔다.(SK텔레콤 제공)관련 키워드SK텔레콤에이닷서장원 기자 '선수 폭행 논란' 김승기 전 소노 감독, KBL 재정위원회 회부'킹' 제임스 트리플더블 활약…NBA LA 레이커스, 3연패 탈출관련 기사"복잡한 상품 검색, AI가 대신"…SKT 언어모델로 고객상담 혁신스팸 막아주는 SKT AI, CES '최고 혁신상' 선정이통 3사, 3분기도 웃었다…"AI 수익화" 한목소리'사용량 폭주' LGU+ 익시오…5시간 만에 안정화(종합)'익시오' 출시 첫날 통화 몰려 불안정…LGU+ "안정화 작업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