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개 부문 1위

환기청정기부문 4년, 전기레인지 8년, 복합오븐 18년 연속 1위

경동나비엔 AHR 2025 부스 이미지.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 AHR 2025 부스 이미지. (경동나비엔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경동나비엔은 '제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환기청정기 부문 4년, 전기레인지 부문 8년, 복합오븐 부문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 제도로 제품과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을 측정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제공하는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이다. 공기청정 기능으로 내부 공기를 정화하는 동시에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외부의 공기를 깨끗하게 걸러 실내로 공급한다.

실내의 오염된 공기는 열에너지를 회수하는 전열교환기를 거쳐 외부로 배출하므로 겨울과 여름철 냉난방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전기레인지 부문은 지난해 영업권을 인수한 SK매직의 브랜드 파워를 이어받아 8년 연속, 복합오븐 부문 18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나비엔 매직 전기레인지 인덕션’은 높은 화력과 넓은 용기도 사용할 수 있는 ‘슈퍼 플렉스 존’을 통해 요리를 더욱 맛있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을 연동해 통합적인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도 제공한다. 인덕션에서 요리가 시작되면 화력에 따라 3D 에어후드의 흡입력이 조절된다. 3D 에어후드는 정면과 양 측면에서 에어커튼을 형성해 요리매연을 배출하고 실내로 확산되는 것을 막는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 임원은 "나비엔 매직을 론칭하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구현하기 위한 노력을 확대하고 있다"며 "시너지를 강화하며 차별화된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을 선사할 것"이라 말했다.

minju@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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