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구매안심지수·디지털고객만족도' 밀폐용기 부문 1위

"더 좋은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 사랑받는 일류기업 성장할 것"

본문 이미지 - 락앤락,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디지털고객만족도' 밀폐용기 부문 1위 (락앤락 제공)
락앤락,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디지털고객만족도' 밀폐용기 부문 1위 (락앤락 제공)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락앤락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와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안심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개발된 지표다.

전국 남녀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재구매 의향, 요소 안심 수준, 전체 안심 수준 총 세 가지 모델로 평가했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에서 1000점 만점에 842점을 기록하며 구매 안심 수준 1위를 달성했다. 이는 밀폐용기 부문 소비재 평균 점수(674점)보다 168점 높은 점수다. 4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 수상이다.

락앤락은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디지털 중심 경영환경에서 고객 소통 및 긍정적 영향력을 계량화한 지표로, 기업에서 운영하는 SNS 채널을 양적·질적 지표로 분석해 최종 결과를 산출했다.

1978년 설립한 락앤락은 세계 최초로 4면 결착형 밀폐용기를 선보였다. 이후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특히 밀폐용기의 경우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세계 각국에서 프리미엄 밀폐용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일류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인도네시아 2024 기업 이미지 어워드 최고상, 미국 2024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등 국내외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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