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카누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노펫 카누투어 패키지'는 소노펫비발디파크 리조트에서의 반려견과 함께 숙박하며 카누 액티비티(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기본 구성은 △소노펫비발디파크 객실 △환영 커피 2잔 △셀프 펫 워시 포미 30분 이용권 △반려견 동반 카누 투어 1회 이용권을 포함한다.
특별 혜택으로 12시 얼리 체크인(이른 입실)을 비롯해 △허레이 펫 위생케어 어메니티(편의용품) △탁터뉴토 펫밀크 △포터블 쿨매트 △조식 뷔페 또는 식음 이용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반려견 동반 카누투어는 반려견과 함께 카누를 타고 홍천강의 절경과 강바람을 즐기며 약 3시간 동안 3㎞를 왕복하는 코스다. 카누투어 운영 기관 인근의 강변에서 출발해 홍천강의 명물인 배바위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돌아온다.
카누 1대 기준으로 반려인 2인과 대형견 1마리 혹은 중·소형견 2마리까지 탑승할 수 있고 기본적인 카누 이용법과 안전 교육, 구명조끼 대여를 포함한다. 투어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