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친 움직임 없자 AI가 알아챘다…미리 본 삼성 '패밀리 케어'

복약 시간 및 정수기 물 자동 제공…부모님 이상 상태 감지
자녀 귀가 여부 알림…"삼성 녹스로 보안 문제도 철저히 대응"

 문종채 삼성전자 경험솔루션파트(CX·MDE) 프로가 14일 수원사업장 디지털시티에 위치한 CX·MDE(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센터에서 'AI 라이프'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문종채 삼성전자 경험솔루션파트(CX·MDE) 프로가 14일 수원사업장 디지털시티에 위치한 CX·MDE(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센터에서 'AI 라이프'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김현정 프로가 14일 수원사업장 디지털시티에 위치한 CX·MDE(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센터에서 'AI 라이프'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김현정 프로가 14일 수원사업장 디지털시티에 위치한 CX·MDE(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센터에서 'AI 라이프'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문종채 삼성전자 경험솔루션파트(CX·MDE) 프로가 14일 수원사업장 디지털시티에 위치한 CX·MDE(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센터에서 'AI 라이프'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문종채 삼성전자 경험솔루션파트(CX·MDE) 프로가 14일 수원사업장 디지털시티에 위치한 CX·MDE(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센터에서 'AI 라이프'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이선화 상무가 14일 수원사업장 디지털시티에 위치한 CX·MDE(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센터에서 'AI 라이프'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이선화 상무가 14일 수원사업장 디지털시티에 위치한 CX·MDE(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센터에서 'AI 라이프'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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