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래븐, 히밥·미미미누와 추가 협업 간편식 출시

히밥 대표 아이템 떡볶이·미미미누 허수판독기 콘텐츠 활용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세븐일레븐은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 교육·입시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와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통해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부터 히밥과 콜라보를 이어오고 있으며 럭히밥 김찌라면 등 현재까지 8개 상품을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럭히밥 시리즈는 '더 크고 맛있게'라는 모토 아래 넉넉한 양과 퀄리티를 강조한 간편식 상품군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럭히밥 간편식은 △럭히밥 더커진떡볶이삼각김밥 △럭히밥 떡볶이김밥으로 히밥의 대표 먹방 아이템인 떡볶이를 접목했다. 오는 22일에는 △럭히밥 로제우동볶이&대왕치즈스틱을 추가로 선보인다.

교육·입시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와도 세 번째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해 미미미누의 유행어와 패키징을 적용한 새 학기 협업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미미누 간편식식 2종은 △미미미누 맵부심판독기삼각김밥 △미미미누 숯불치킨판독기삼각김밥 등이다. 미미미누의 대표 유튜브 콘텐츠인 '허수판독기'를 접목했다. 허수판독기는 몇 가지 단서만으로 성적이 좋은 학생을 추려내는 콘텐츠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MD는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여러 차례 협업을 바탕으로 편의점의 대표 간편식인 삼각김밥과 김밥에 그들의 노하우와 컨셉을 담고자 하였다"며 "콜라보 달인 세븐일레븐으로 불릴 수 있게 그들의 전문성을 활용해 편의점 간편식 강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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