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두번째 봄 프로모션…신규 라인업 '에너지 피지오' 선보여

청량감·기능성 강조 음료…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일찍 출시

본문 이미지 - 에너지 피지오 2종(스타벅스 제공)
에너지 피지오 2종(스타벅스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5월 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다채로운 음료, 푸드, MD로 구성된 두 번째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이 부쩍 늘어나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이번에 처음으로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신규 음료 라인업인 '에너지 피지오'를 선보인다.

에너지 피지오는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칼로리도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로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 비타민C 60㎎, 비오틴 30ug 등 일일 권장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가 들어 있다.

에너지 피지오는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의 대표 여름음료로 자리매김한 '씨솔트 캐러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보름가량 빨리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씨솔트 캐러멜 콜드 브루,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3종의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 혹은 계좌 간편결제 수단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한정판 디자인 보틀(500mL)에 에너지 피지오를 담은 제품도 선보인다. 출시일로부터 일주일간 보틀 제품을 POS 결제한 고객에게는 별 4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씨솔트 캐러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 등 총 5종을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의 푸드와 MD상품들도 선보인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차별화된 상품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식음료 라인업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