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BAT로스만스는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glo HYPER) 시리즈의 전용 스틱 '네오'(neo) 5종을 리뉴얼,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 기술을 적용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퍼 시리즈의 전용 스틱 네오는 고품질의 담뱃잎을 균형 잡히게 블렌드해 풍성하고 정교한 맛을 구현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네오는 △다크 토바코 △샤인부스트 △퍼플 부스트 △프레스코 △부스트 총 5종으로,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고, 스틱실 기술을 도입해 제품의 편리성을 높였다.
스틱실 기술은 깔끔하고 쾌적한 사용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설계됐다. 네오 스틱 끝을 밀봉해 글로 디바이스 내부에 담뱃잎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했으며, 브러시로 기기를 청소할 필요 없어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글로는 올해 내로 모든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에 스틱실 기술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글로의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에 맞춰 프리미엄 하면서도 일상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붓터치를 가미하며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패키지 뒷면에는 각각의 제품 맛에 대한 설명을 강화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디자인 및 기술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 및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해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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