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정장으로 남심 저격"…신세계百, '멘즈위크' 연다

맞춤 정장 서비스 최대 40% 할인
단독 인기상품에 최대 50% 할인도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0일까지 남성 고객들을 위한 '멘즈위크'(Men`s Week)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멘즈위크는 약 80여 개의 남성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약 200억 원 규모의 연중 최대 물량을 기획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는 신세계백화점의 테마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개인화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맞춤 정장 제작 서비스'(MTM)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사복 장르 대표 브랜드인 캠브리지 멤버스, 갤럭시, 닥스 신사, 마에스트로에서는 이탈리아와 영국의 럭셔리 원단을 활용해 '맞춤 정장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행사 기간 중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원단에 따라 70만 원대부터 100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셔츠 전문 브랜드인 레노마, 밴브루, 닥스 셔츠, 듀퐁 셔츠에서도 맞춤 셔츠 구매시 1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 대형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알레그리, 맨온더분, 지이크, 스튜디오 톰보이맨 등을 한 자리에 모아 최대 50% 까지 할인하는 대형 행사도 함께 펼쳐진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남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신세계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컨텐츠를 확대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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