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알리)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진행한 '328 프로모션'에서 3월 셀러 판매액(GMV)이 전월 대비 152% 이상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328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개 브랜드 초저가 할인전', '돌아온 1000원 딜'을 비롯해 각 브랜드별 타임딜과 특가전이 마련돼 컴퓨터·오피스, 식품, 생활가전, 전자기기, 뷰티·헬스 순의 3월 톱5 인기 카테고리가 뛰어난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고 알리 측은 밝혔다.
3월 초 신규 론칭한 '오토'(자동차 용품) 카테고리의 일 평균 매출은 3월 행사 전 대비 약 173% 성장했다.
3월 공식 출시된 '알리익스프레스 신한카드'는 알리익스프레스 이용시 10% 상시 할인을 제공하며, 출시 첫 달인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2만 원 캐시백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양사는 별도의 멤버십 또는 신한카드 정보 연동 없이 카드 소지만으로도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며, 보다 간편하고 실용적인 혜택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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