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그릭요거티 3종 리뉴얼 출시…기념 프모로션 진행

더 큰 용량 그릭 요거트, 100% 국내산 1등급 원유…다양한 토핑 추가 가능

본문 이미지 - (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공차코리아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그릭요거티' 3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와 신선한 과일을 조합한 그릭 요거트 시리즈는 지난 2022년 큰 사랑을 받았던 '그릭 요거트' 시리즈에 이어 출시된 두 번째 시리즈로,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 △그릭 요거트 & 딸기 밀크티 크러쉬 △그릭 요거트 & 밀크티 크러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공차는 '그릭요거TEA' 콘셉트로 고품질 티와 그릭 요거트를 조합해 더욱 특별한 맛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보다 더 큰 용량의 그릭 요거트 한 통을 통째로 사용했다. 또한, 100% 국내산 1등급 원유를 2배 고농축 방식으로 제조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HACCP 인증 유가공 시설에서 생산돼 안정제와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시즌 한정으로 다양한 토핑 추가가 가능해 취향과 개성을 살린 나만의 '꿀조합' 레시피도 완성할 수 있다. 그릭 요거트 시즌 한정 토핑은 리얼 딸기, 리얼 망고, 쿠키 크럼블, 빠삭 초코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한 음료 당 최대 두 가지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버블티 프렌즈 인형 키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 대표 메뉴들을 모티브로 제작된 인형 키링으로, 타피오카 펄과 크리미한 밀크티를 캐릭터로 형상화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선착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굿즈는 그릭요거티 음료 1잔 구매 시 구매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재료와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그릭 요거트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차별화된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