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AGE20'S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는 럭셔리한 디자인은 물론 화장품을 넘어서 액세서리로서의 가치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아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에 선정됐다.
AGE20'S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는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가치를 디자인에 담고자 하이엔드 주얼리와 패션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심벌로고는 브랜드의 철학인 균형 잡힌 아름다움(Balanced Beauty)을 내포하고자 유연하면서도 균형 있는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다.
AGE20'S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의 케이스는 심플하고 모던한 정제된 스타일에 골드와 블랙 컬러를 활용해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럭셔리함을 표현했다.
기존 팩트 케이스에서 벗어나 패션 아이템의 주 소재인 가죽을 케이스에 적용함으로써 따뜻한 감촉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연출했다. 가죽 케이스는 탈부착이 용이하도록 설계해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IDEA',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이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패키지, 서비스 등 총 9개 부문, 82개 분야에서 전 세계 66개국 1만1000여 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디자인의 차별성과 지속가능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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