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적 VOC 관리"…대상,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8회 연속 획득

2010년 최초 인증 취득 후 2년 주기 평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대상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고객지원사무국 황인보 차장, 정태영 국장, 박건희 과장.(대상 제공)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대상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고객지원사무국 황인보 차장, 정태영 국장, 박건희 과장.(대상 제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