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키워드롯데마트과일배지윤 기자 [RFIF 2024] "K-브랜드로 성공한 패션뷰티"…전문가들이 밝힌 '붐업' 전략은[RFIF 2024] "K-뷰티 해외 공략 가속화…美·日·中 집중해야"관련 기사롯데마트, '땡큐절' 2단계 진행…파프리카·맥주 등 특가 판매'쓱' 내렸더니 터졌다…신세계發 연말 특수도 '초저가' 전쟁'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9~30일 개최…"역대 최대 규모""K-위스키 인기네"…'김창수위스키 김포' 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절 행렬"치솟은 채솟값이 전략적 기회"…대형마트, 그로서리 사업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