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리을 리을 대표가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K-패션뷰티 인기는 이제부터, '붐업' 전략은?' 주제로 열린 토론에서 진행자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이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K-패션뷰티 인기는 이제부터, '붐업' 전략은?' 주제로 열린 토론에서 진행자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박정언 르오에스 대표가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K-패션뷰티 인기는 이제부터, '붐업' 전략은?' 주제로 열린 토론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관련 키워드뉴스1RFIF패션뷰티르오에스마뗑킴리을배지윤 기자 [RFIF 2024] "K-브랜드로 성공한 패션뷰티"…전문가들이 밝힌 '붐업' 전략은[RFIF 2024] "K-뷰티 해외 공략 가속화…美·日·中 집중해야"관련 기사[알립니다]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 이끌다"…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