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라이트 출시 이후, 하이트진로의 전체 맥주 유흥용 500ml 병 출고량이 직전 3개월 대비 15.2% 증가했다.(하이트진로 제공)관련 키워드하이트진로테라테라라이트이강 기자 팔도비빔면,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팬 밋업' 성료삼양라운드스퀘어, 유튜브 시상식서 베스트 브랜드 경험 부문 수상관련 기사"1초당 28병 팔려"…하이트진로, '테라' 누적 판매량 50억 병↑하이트진로,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올해의 소통대상' 수상"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맥주 소비 감소"…'제로·라이트 맥주' 새 먹거리로하이트진로 '2024 이슬라이브페스티벌' 화제 속 성료"역대급 무더위도 불경기 못 이겼다"…2분기 "맥주 판매 줄고 소주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