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들어 급격히 쌀쌀해지면서 코트와 바람막이 같은 아우터, 부츠류의 판매 반응이 본격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코오롱FnC 제공)관련 키워드코오롱FnC김진희 기자 마크앤로나&혼가먼트, 새로워진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선봬"10%에 추가 10% 또 할인" LF몰 개편 10주년 특별 이벤트관련 기사전세계 디자인 바이어 서울에 모인다…'서울디자인 2024'코오롱FnC, 2024년도 하반기 신입 사원 공채 모집'세계 최초 양궁화' 코오롱의 혁신…행안부 대상 교육헨리코튼, 24FW FFC 라인 및 스펙테이터 협업 상품 출시코오롱스포츠, 세계적 디자이너 웨일즈보너와 협업 컬렉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