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관련 키워드페르노리카코리아배지윤 기자 "위스키 거품 꺼졌다는데"…페르노리카·디아지오 "장사 잘했네"(종합)페르노리카코리아, 지난해 영업익 531억원…전년比 3.3% 증가관련 기사"위스키 거품 꺼졌다는데"…페르노리카·디아지오 "장사 잘했네"(종합)페르노리카코리아, 지난해 영업익 531억원…전년比 3.3% 증가페르노리카 코리아, 서울 세종대서 '지속가능한 바텐딩' 특강제임슨, 브랜드 엠배서더로 래퍼 지코 발탁"음악과 즐기는 위스키"…제임슨, 뮤직 페스티벌 참여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