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가 디지털 소외계층의 편리한 키오스크 이용을 위해 개발 및 도입 예정인 '배려형 키오스크'.(롯데GRS제공)관련 키워드롯데GRS김진희 기자 추석·10월 황금 연휴…바캉스 갈 때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빈폴, '익숙한 새로움 2.0' 캠페인 개시…브랜딩 강화관련 기사롯데GRS, 'G·Friend' 캠페인…양육시설 아동에 추석 선물 전달엔제리너스, '보노보노' 컬래버 신메뉴·굿즈 출시2주 35만개 '크런킴'vs일주일 14만개 '두툼'…9월 '新버거의 달'"배달앱 비용 부담 과도"…'자사앱' 강화 나선 프랜차이즈 업계롯데리아, '아이스 로드' 300만개 판매↑…"무더위로 매출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