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가 디지털 소외계층의 편리한 키오스크 이용을 위해 개발 및 도입 예정인 '배려형 키오스크'.(롯데GRS제공)관련 키워드롯데GRS김진희 기자 무신사 브랜드 옷이 1만원?…'무진장 아울렛 팝업' 북새통한세실업,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최고등급 AA 획득관련 기사롯데리아, '리아 런치' 가성비 전략으로 판매량 '쑤욱'"20돈 황금 도넛이 온다"…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마일 도넛 챌린지 진행롯데, 신동빈 회장 주재 '디자인전략회의'…"그룹 차원 첫 개최"롯데GRS,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HRD 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이색 버거로 인기 끈 롯데리아…한템포 쉬며 내년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