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누들핏' 라인업 확대…'짜파구리·카구리'로 공략

글로벌 모디슈머 레시피 담은 신제품 2종 출시

(농심 제공)
(농심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농심(004370)은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모디슈머 레시피 '짜파구리'와 PC방 인기메뉴 '카구리'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하고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 장운동과 유해 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농심 관계자는 "체중 조절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누들핏 비빔타입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농심 대표 모디슈머 레시피인 짜파구리와 카구리의 깊고 진한 맛, 다양한 요리에서 필수 토핑으로 사랑받는 당면의 조합을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lila@news1.kr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