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한국 금융감독원(FSS)·인도네시아 금융감독청(OJK) 공동 주최, 「금융사기 방지 및 금융 이해력 향상 워크샵」에서 한화생명 융자Digital사업부 장종명 팀장(오른쪽에서 네번째), 금융감독원 김미영 금융소비자보호처장(오른쪽에서 일곱번째) 인도네시아 금융감독청 프리데리카 위디야사리 데위 소비자보호 담당 최고 책임자(오른쪽에서 여덟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화생명관련 키워드한화생명박재찬 보험전문기자 한화생명, 인도네시아서 '보이스피싱 피해방지 시스템' 우수사례 발표KB손해보험, 사내카페 스마트 다회용컵 시스템 도입관련 기사"또 올랐네"…보험사, 주담대 금리 릴레이 인상차남 한번 더 찾아간 김승연…"글로벌 자산운용사로 도약" 격려한화생명 암 진단부터 치료까지 책임지는 'The 시그니처 암보험' 출시금융당국, 올해 10번째 중소 핀테크 기업 간담회 개최한화생명, 생명보험업계 '유일' ESG 평가 '통합 A등급'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