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놈은 흑염룡'이 다채로운 OST 라인업을 예고했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은 12일 오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처음 방송될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극본 김수연/ 연출 이수현)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로, 혜진양 작가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OST 라인업에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보컬과 퍼포먼스, 프로듀싱 능력까지 선보이며 육각형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하성운을 시작으로, 밴드 루시(LUCY)의 보컬이자 수많은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최상엽, 독보적인 감성과 트렌디함으로 대중성까지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합류한다.
이뿐만 아니라 섬세하고 진솔한 보이스로 대중을 사로잡은 자타공인 'OST 장인' 손디아(Sondia)와 한국의 유일무이한 팝펑크 4인조 밴드로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라이엇키즈까지 각 장르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표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진해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그놈은 흑염룡'은 오는 17일 오후 8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