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메프 사태' 4일간 소비자피해 4100건 접수…공정위 추가 조사

피해 품목, 여행·숙박·항공 순…내달 집단분쟁조정 돌입
공정위, 25일 이어 다음주 현장조사…회사측 압박 지속

지난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티몬 신사옥 앞에서 '판매 대금 미정산 사태'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이 운집해 있다.ⓒ News1 민경석 기자
지난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티몬 신사옥 앞에서 '판매 대금 미정산 사태'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이 운집해 있다.ⓒ News1 민경석 기자

지난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티몬 신사옥에서 정산·환불 지연 사태로 피해를 입은 시민들이 사태 해결을 요구하며 점거 농성을 하는 가운데 공정위 직원이 피해자들에게 상황 설명을 하고 있다.ⓒ News1 이승배 기자
지난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티몬 신사옥에서 정산·환불 지연 사태로 피해를 입은 시민들이 사태 해결을 요구하며 점거 농성을 하는 가운데 공정위 직원이 피해자들에게 상황 설명을 하고 있다.ⓒ News1 이승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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