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2024 써머 캠페인' 모델 차은우 이어 권은비 발탁

밝고 쿨한 에너지 스프라이트 매력과 닮아

본문 이미지 -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2024 써머 캠페인 모델로 차은우, 권은비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밝고 쿨한 에너지를 가진 두 모델이 스프라이트의 매력과 꼭 닮았다는 설명이다.

올해 무더위가 더욱 극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스프라이트는 차은우, 권은비와 함께 더위에 지치기 쉬운 몸과 마음을 한층 더 쿨하게 식혀주는 써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스프라이트&밀 캠페인 모델로 이미 쿨한 매력의 저력을 보여준 차은우와 실제로도 스프라이트를 애정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권은비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써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뜨거운 더위는 물론, 과열된 일상을 쿨하게 식혀주는 존재로 스프라이트만의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jin@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