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속 재료가 푸짐하고 좋은 식재료를 고집하는 '얌샘김밥'이 최근 집밥김밥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얌샘김밥 플러스 영등포역 직영점에서만 선 출시돼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인기에 힘입어 오늘 신메뉴로 정식 출시돼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얌샘김밥의 집밥김밥은 '묵은지참치김밥' '묵은지김밥' '스팸에그김밥' 3종으로 구성했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요인으로는 국내산 묵은지를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맛이 포인트다.
'묵은지 참치김밥'은 고소한 참치마요와 새콤한 묵은지가 더해져 한 입 먹으면 입안 가득한 풍미를 만끽할 수 있다. '묵은지 김밥'은 아삭한 맛을 더한 깔끔한 맛이 일품이며, 진짜 스팸과 계란을 활용한 '스팸에그김밥'은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과 짭짤한 스팸의 맛이 조화로워 판매율이 높았다.
업체 관계자는 "직영점만의 메뉴에서 전국 얌샘김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정식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집에서 엄마가 차려주는 따뜻한 정성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메뉴다. 직영점인 영등포역점에서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정도였다"며 "좋은 재료와 맛있는 레시피로 기억될 집밥김밥, 4월 전국 얌샘김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으로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