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물가에 일본·대만 등 근거리 여행상품 확대

24일 대만 3박4일·오사카 2박3일, 25일 북해도 패키지 등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2023-06-21 09:45 송고
롯데홈쇼핑 근거리 해외여행 상품 확대(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근거리 해외여행 상품 확대(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고물가에 23일부터 일본, 대만, 동남아 등 합리적 가격에 떠날 수 있는 근거리 해외여행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5월1일~6월18일 여행상품 상담 건수를 분석한 결과 일본, 동남아 등 근거리 여행상품이 70% 이상이었다.
특히 엔저 현상으로 여행 부담이 상대적으로 낮은 일본이 1위였다. 10일 판매한 '일본 북해도' 패키지는 1시간 동안 상담 건수 3000건을 기록했다.

24일 오전 1시 대만 3박4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대만은 2시간30분의 짧은 비행거리와 버블티, 샌드위치 등 먹거리가 유행하며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 대만 특식(3회)이 제공되며 예류, 지우펀, 화련 등 관광지 투어가 포함됐다. 가이드, 기사 추가 요금이 없는 '노팁'이 특징이다.
같은날 오후 6시30분엔 교원투어 오사카 2박3일 패키지를 소개한다. 접근성, 편의성을 고려해 올해 일본여행 상품 중 최초로 김포공항 출발 상품으로 기획했다.

오사카 도톤보리, 교토 청수사, 히메지성 등 간사이 핵심 관광지만 선별했으며 온천호텔 숙박, 무료 야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25일 오후 5시35분 여름철 기온이 높지 않아 쾌적한 여행이 가능한 일본 북해도 패키지를 판매한다.

향후 중국, 동남아 등 근거리 해외여행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캐리어, 자외선 차단제 등 여행용품도 합리적 구성과 할인가에 내놓는다.

캐리어 3종(화물용·기내용·미니)과 커버 2종을 세트로 구성한 코닥 뉴트로 큐브 캐리어를 판매하며, A.H.C. 선쿠션, 셀라보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제를 특별구성으로 선보인다. 매그파이, 베어파우 등 브랜드 샌들은 최대 37% 할인한다.


smit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