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인의 축제 ‘제19회 보령머드축제’가 여름을 달구고 있다. 지난 15일 개막한 이후 주말 포함 3일 만에 국내외 관광객 132만 명이 다녀가는 등 흥행가도를 달리며, ‘익사이팅(Exciting) 하고 익스트림(Extreme)’한 여름 축제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처럼 너도 나도 머드로 하나되는 세계적인 축제에 사해화장품 브랜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함께 한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보령머드축제 기간 동안 행사부스를 마련하고 제품 전시 및 체험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시크릿 홍보 부스는 머드 축제장 초입, 머드 광장 인근에 설치됐다. 이곳에서는 축제 참가자의 흥미를 끄는 이색적인 이벤트와 함께 시크릿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데드씨 배스 솔트’,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 ‘솔트 스크럽’, ‘M4 미네랄 리치 마그네틱 머드 마스크’ 등 머드 축제와 어울리는 사해머드 및 사해소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은 체면과 격식 없이 자유롭고 유쾌한 머드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주어진 10초 내에 머드 안에 숨겨진 공을 찾아내는 사람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사해머드 보물찾기’, 진행자가 제시하는 수치에 가장 근사한 양의 사해소금을 지퍼백에 담아오는 ‘사해소금의 무게를 맞춰라’, 사해소금성에서 깃발을 오래 지키는 사람이 승리하는 ‘소금성 깃발 쟁취’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돼 있다. 우승자는 물론 우승하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도 시크릿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상품으로 증정하며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밖에 머드광장 전역에서 축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모바일 무빙 포토 및 SNS 해시태그, 머드 버킷 이벤트, 퀴즈 정답 맞추기 등 이색적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축제의 흥을 돋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사해머드와 사해소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시크릿 제품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akdrkf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