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불만 목소리' 담은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 불만 사례집 발간

(서울=뉴스1) 이재명 기자 = 서치원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 불만 신고센터 센터장이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참여연대에서 열린 사례집 발간 기자회견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사례집에는 …
(서울=뉴스1) 이재명 기자 = 서치원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 불만 신고센터 센터장이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참여연대에서 열린 사례집 발간 기자회견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사례집에는 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등 배달앱 분야, 쿠팡·네이버·테무 등 이커머스 분야 등으로 총 13개 기업에 대한 수수료 문제, 고객센터 미흡 문제 등 이용자 불만 및 피해 사례가 수록됐다. 2024.10.15/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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