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공항 서비스 기준" 인천공항, ACI 고객경험·서비스 평가 1위 석권

ACI 인증 5단계 3년 연속 달성…세계 공항 중 유일
인천공항공사-ACI "글로벌 CX 교육과정 개발 박차"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25일(현지시각)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린 '제6회 고객경험 글로벌 서밋(Customer Experience Global Summit)'에서 5단계 인증패 수상 후 ACI 관계자 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루디 다니엘로(Rudi Daniello) 아마데우스(Amadeus)사 공항·항공사 운영부문 부사장, 권혁진 서울지방항공청장, 장기호 인천국제공항공사 노동조합위원장,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장성환 인천국제공항공사 비상임이사 의장, 김종민 인천공항출입국외국인청장, 노성재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장, 저스틴 엘바치(Justin Erbacci) 국제공항협의회 세계본부(ACI World) 사무총장 (인천공항공사 제공) 2024.9.26/뉴스1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25일(현지시각)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린 '제6회 고객경험 글로벌 서밋(Customer Experience Global Summit)'에서 5단계 인증패 수상 후 ACI 관계자 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루디 다니엘로(Rudi Daniello) 아마데우스(Amadeus)사 공항·항공사 운영부문 부사장, 권혁진 서울지방항공청장, 장기호 인천국제공항공사 노동조합위원장,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장성환 인천국제공항공사 비상임이사 의장, 김종민 인천공항출입국외국인청장, 노성재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장, 저스틴 엘바치(Justin Erbacci) 국제공항협의회 세계본부(ACI World) 사무총장 (인천공항공사 제공) 2024.9.26/뉴스1

25일(현지시각)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린 '제6회 고객경험 글로벌 서밋(Customer Experience Global Summit)'에서 5단계 인증패 수상식이 열리고 있다.(인천공항공사 제공)2024.9.26/뉴스1
25일(현지시각)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린 '제6회 고객경험 글로벌 서밋(Customer Experience Global Summit)'에서 5단계 인증패 수상식이 열리고 있다.(인천공항공사 제공)2024.9.26/뉴스1

인천국제공항 안면인식 ‘스마트패스’ 서비스 / 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인천국제공항 안면인식 ‘스마트패스’ 서비스 / 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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