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부산 서구 송도해수욕장에 있는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은 여름을 앞두고 21일부터 특가 프로모션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Early Summer Flash Sale)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예약은 21일부터 5일간 진행된다. 윈덤 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예약 시 40% 할인, 일부 OTA(Online Travel Agency) 채널에서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기간 내 공식 채널을 통해 예약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윈덤 그랜드 부산 시그니처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장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디럭스(더블/트윈)와 프리미엄(킹/패밀리/코너킹) 타입으로, 커플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다양한 투숙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22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체크인 3일 전까지는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5일 오후8시부터 11시까지는 호텔 최고층에 있는 '온 더 클라우드'(On the Cloud Bar & Grill)에서 월간 프로모션인 'B. B. B : Busan Beer Bottomless'가 진행된다. 바다와 어울리는 시원한 맥주 파티를 테마로, 캐주얼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플래시 세일은 기간 한정 혜택과 함께 실질적인 가성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모션"이라며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호텔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yw534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