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 1위…고객체감 만족도 '우수'

BNK부산은행은 2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4년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 산업 부문에서 3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2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4년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 산업 부문에서 3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BNK부산은행 제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