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트리밍 유료화에 대한 전반적 인식.(한국언론진흥재단 제공) 유료 스포츠 스트리밍 가격에 대한 인식.(한국언론진흥재단 제공) 스포츠 중계의 이상적인 미래 모습에 대한 인식.(한국언론진흥재단 제공) 관련 키워드티빙쿠팡플레이OTT서장원 기자 KIA, 30일 광주서 '통합 우승' 행사 개최…팬 5000명 초청MLB, 내년 스프링캠프 시범경기서 '로봇 심판' ABS 테스트관련 기사한국인이 가장 많이 본 국내 OTT는 쿠팡플레이(종합)한국인이 가장 많이 보는 OTT는 넷플릭스…2위는 쿠팡플레이GD는 GD…지드래곤·'유퀴즈' 화제성 동시 1위'정년이'에 김태리만? '확 달라진' 신예은·정은채도 주목 [N초점]국내외 OTT 사업자 한 자리에…'플랫폼·콘텐츠 상생안'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