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아이디, 북미 150만 시청가구에 국내 비건 뷰티브랜드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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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아이디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AST) 기업 뉴 아이디가 국내 기업의 해외 광고 파트너로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뉴 아이디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와 협력해 삼성 TV 플러스와 LG 채널, TCL+, 빈지 코리아 내 뉴 아이디가 서비스 중인 케이팝, 케이무비, 케이드라마, 케이푸드, 라쿠텐 비키 채널에서 150만 현지 시청자를 타깃으로 비건 뷰티 브랜드 풀리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뉴 아이디는 아시아 기업 중 최다 글로벌 네트워크, 콘텐츠 맥락과 시청 데이터 기반 타깃팅으로 광고주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해외 진출한 국내 기업 또는 기관에 북미, 남미, 유럽, 호주, 일본 시청자와 직접적이고 효과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CTV(커넥티드 TV)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한다.

특히 광고 완주율이 85%가 넘는 FAST 플랫폼에 실시간 QR 구매가 가능한 쇼퍼블 광고 설루션을 본격 적용한다.

김조한 뉴 아이디 상무는 "2분기부터는 글로벌 플랫폼이 운영하는 현지 채널로 광고 인벤토리를 대폭 확장해 K 콘텐츠 팬덤뿐 아니라 국가별 현지 주요 채널 시청자로 타깃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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