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상담 넓히고 연결 불편 해소"…LGU+ 콜센터 품질 최우수상

초고속인터넷·IPTV '우수기업'

LG유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왼쪽부터) 서남희 LG유플러스 CV담당,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김새라 LG유플러스 CX센터장의 모습.(LG유플러스 제공) 2024.9.26/뉴스1
LG유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왼쪽부터) 서남희 LG유플러스 CV담당,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김새라 LG유플러스 CX센터장의 모습.(LG유플러스 제공) 2024.9.26/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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