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와 상생을 위해 개최중인 ‘세스코 마블’ 캠페인이 개최 이후 3주 만에 이벤트 페이지 유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높은 참여율을 나타내고 있다. /세스코 제공세스코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와 상생을 위해 개최중인 ‘세스코 마블’ 캠페인이 개최 이후 3주 만에 이벤트 페이지 유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높은 참여율을 나타내고 있다. /세스코 제공관련 키워드부루마블세스코소상공인세스코마블장도민 기자 도박장 낙인 벗고 '가족 리조트'로…강원랜드 'K-HIT'에 추경 165억한국관세무역개발원, 일본관세협회와 관세·무역분야 상호협력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