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소상공인과 상생 위한 '세스코 마블' 캠페인 참여 릴레이

세스코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와 상생을 위해 개최중인 ‘세스코 마블’ 캠페인이 개최 이후 3주 만에 이벤트 페이지 유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높은 참여율을 나타내고 있다. /세스코 제공
세스코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와 상생을 위해 개최중인 ‘세스코 마블’ 캠페인이 개최 이후 3주 만에 이벤트 페이지 유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높은 참여율을 나타내고 있다. /세스코 제공

세스코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와 상생을 위해 개최중인 ‘세스코 마블’ 캠페인이 개최 이후 3주 만에 이벤트 페이지 유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높은 참여율을 나타내고 있다. /세스코 제공
세스코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와 상생을 위해 개최중인 ‘세스코 마블’ 캠페인이 개최 이후 3주 만에 이벤트 페이지 유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높은 참여율을 나타내고 있다. /세스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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