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모두투어(080160)는 창사 36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두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올-인데이' 카테고리에서 지역관 별로 매일 특정 지역 호텔을 선정해 △객실 업그레이드 △부대시설 이용권 △관광지 입장권 등의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땡큐딜' 카테고리에서는 매주 월요일마다 가성비 좋은 인기 상품을 선착순 판매한다.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는 클릭만 해도 매일 모두투어 투어마일리지 100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며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여행상품권(100만 원) △괌 두짓타니 리조트(3박) △사이판 월드리조트(4박)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10일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에서 상품 예약 시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최대 9만 원의 청구 할인 등 카드사 혜택도 마련했다.
이밖에 신세계 면세점 최대 54만 원 할인과 쿠팡이츠와의 협업을 통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