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TV플러스, 美시장 공략 박차…4000시간 분량 K-콘텐츠 출시

CJ ENM·뉴아이디·KT알파와 '맞손'…천만영화 등 500여 편 제공

삼성전자는 자사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AST, Free Ad-supported Streaming TV)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를 통해 세계 최대 TV 시장인 미국에서 약 4000시간 분량의 K-콘텐츠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자사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AST, Free Ad-supported Streaming TV)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를 통해 세계 최대 TV 시장인 미국에서 약 4000시간 분량의 K-콘텐츠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삼성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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