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미소로 채우다"…LG전자, '낙관의 힘' 온라인 캠페인

수백만 팔로워 유튜버 등 참여…29일부터 유튜브·틱톡 통해 공개

LG전자가 29일부터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을 통해 긍정적인 콘텐츠를 확산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이 상영됐다.(LG전자 제공)
LG전자가 29일부터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을 통해 긍정적인 콘텐츠를 확산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이 상영됐다.(LG전자 제공)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LG전자(066570)는 29일부터 전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Optimism your feed)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전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도 미래 세대에 낙관의 힘을 확산하기 위한 '라이프스 굿'(Life's Good) 활동의 일환이다. 라이프스 굿은 제품·서비스·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모든 사람이 '좋은 삶'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LG전자의 브랜드 철학이다.

LG전자는 이를 위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25편의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하고 LG전자 홈페이지와 유튜브(@LGGlobal)·틱톡(@lge_lifesgood) 등 글로벌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앞서 LG전자는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바 있다.

참여 인플루언서의 면면도 화려하다. AI 윤리학자인 케이시 피슬러 교수, 63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조쉬 하몬'(@JoshHarmon), 380만 팔로워의 유튜버 '티나 최'(@doobydobap) 등이 힘을 보탰다.

이들이 제작한 영상에는 삶에 대한 희망, 동기부여 등 다양한 주제가 담겨 있다. LG전자는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을 통해 해당 콘텐츠들이 확산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kjh7@news1.kr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