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봄맞이 베스트셀러 립밤 신규 컬러 론칭

본문 이미지 - 아떼(athe)는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아떼제공)
아떼(athe)는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아떼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F(093050)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글로벌 뷰티테일 기업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떼는 지난 9월 립글로즈의 고광택 특징은 살리고 립밤 본연의 기능은 더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각질은 누르고 주름은 채우는 랩핑력과 립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지근한 컬러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아떼는 19일 오후 7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여섯 번째 컬러인 버드(bud)를 공개한다. Bud는 꽃봉오리를 뜻하는 영문 표현으로 기존 컬러 중 가장 높은 채도를 자랑하며 맑고 선명한 핑크빛이 봄날 벚꽃을 연상시킨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컬러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다 구매자 2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아떼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

아떼는 지난 14일부터 레페리가 더현대 서울에서 주최하는 '민스코 셀렉트스토어'에 입점해 신규 컬러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보였다.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는 민스코가 직접 엄선한 약 30개 뷰티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전 색상을 체험할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색조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민스코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컬러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봄맞이 립 쇼핑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